Camping. Hiking

[Travel] 충북 괴산 성불산 자연휴양림 캠핑

yong!! 2023. 8. 12. 10:29
300x250



[카카오맵] 성불산자연휴양림
충북 괴산군 괴산읍 충민로기곡길 78 (괴산읍 검승리) http://kko.to/211Qfdv1rF

 

성불산자연휴양림

충북 괴산군 괴산읍 충민로기곡길 78

map.kakao.com


캠핑은 혼자 조용히 다니는 것을 좋아 하는데 가끔 주변에 지인들과 같이 가는 경우가 있다

너무 멀거나 데크가 큰 곳이나 그런 이유 말고 그냥 누가 가자고 하면 간다

여러 명이서 가니 간만에 멀리 가봤다

성불산 자연 휴양림

나무가 우거진 산이나 숲에서 캠핑을 하는 걸 제일 좋아하는데  산에서 화기를 사용할 수 없으니 캠핑장이나 휴양림을 찾게 된다

혼자 캠핑을 가서 전기 수도를 사용 안 하는데 5~6만원씩 내는 건 사실 조금 아깝기도 하다




아침부터 비가 퍼붓는 날이어서 우중 캠핑을 기대하고 갔는데 가는 도중 날씨가 좋아졌다

결과적으로 미세먼지를 싹 씻어낸 뒤 상쾌한 캠핑을 하게 되었다





데크는 가파른 비탈지역에 만들어놔서 올라가는데 꽤 힘들다

리어카가 있지만 빈 리어카만 끌고 올라가기도 힘들어 보인다

그냥 가볍게 오는 것이 좋을듯하다




데크를 공중에 띄워 만들어서 나무나 바위에 간섭을 받지는 않는다

데크 간격도 길어서 주변 소음도 적은 편이다



데크를 공중에 띄워 만들어서 나무나 바위에 간섭을 받지는 않는다

데크 간격도 길어서 주변 소음도 적은 편이다



텐트를  치자마자 다시 날씨가 너무 좋아졌다

비 오는 타프 아래에서 부침개를 먹고 싶었는데 나름 아쉬운 날씨다





시작은 부챗살에 오징어로 시작이다

왜 이런 조합으로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나쁘지 않았다

오징어는 버터+마늘과 함께 구워 먹는 걸 좋아한다

빨리 익기도 해서 도착해서 사이트 구축하고 맥주로 목 축일 때 좋다






다음으로 양대창 구이를 먹었는데 이번에는 또 파프리카를 같이 구워 먹었다

저때는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지금 보니 조합이 다 이상하다 ㅋㅋㅋㅋ

300x250


잠깐 쉬고 (쉰다고 해봐야 화장실 다녀온 정도 ㅋㅋ) 김치전으로 3차!!

중간에 불판이 떨어졌는데 다행히 다소곳하게 떨어져 다치지도 음식이 떨어지지도 않았다

아무런 사고가 없어서 기분 좋아 짠~~~





4차는 바로 테이블 한번 정리하고 장어로 세팅!!

지금 포스팅하면서 봐도 이걸 다 어떻게 먹었지? 신기하다

아무튼 혼자 다닐 때는 잘 안 먹는 것들 위주로 준비했더니 욕심이 과했나 보다

장어는 너무 맛있었지



다 좋았던 건 아니다

이마트에서 파는 알탕 밀키트..... 최악이다

정말 어떻게 저렇게 맛이 없는지 아무거나 물에 넣고 끓여도 저거보단 맛있겠다고 생각될 정도였다

저 날 이후로 이마트 갈 때마다 밀키트는 보지고 않고 지나간다


거하게 먹고 잠이 들었는데 저녁에 비가 약간 내렸다

술도 달달하게 취하고 빗소리는 좋아 사르르 잠들었다




아침은 간단하게 커피 한잔 때리고 라면이나 누룽지를 끓여먹는데

이날은 같이 간 형님이 선드라이토마토를 만들어와서 샌드위치로 먹었다

빵은 안 좋아해서 잘 먹지 않는 종류의 식사인데 역시 여러 명이서 가면 평소에 먹지 않는 음식을 해먹어서 좋다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토마토 향도 아주 강해서 더 맛있다





충북 괴산에서 고양시까지 먼 길을 가야 해서 빠르게 정리하고 오느라 더 이상 사진도 없다

데크 구성은 좋지만 너무 멀어서 다시 가지는 않을듯하다

짐이 많은 분들도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가는 게 좋겠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