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Daily life] 모키보 퓨젼 키보드 폴리오

yong!! 2023. 1. 21. 15:27
300x250

 

 

현재 키크론 K3 키보드를 쓰고 있다 

타건감도 소리도 맘에 들고 (적축 사용 중) 크기도 작아서 간단하게 아이패드와 들고 다니기도 괜찮았는데 이번에 태국에 가져가면서 알았다 

너무 크고 무겁다 

타건감보다는 휴대성이 강조된 키보드를 찾고 있었는데 

예전에 사용했던 3만원정도의 접이식은 휴대는 좋지만 블루투스가 종종 끊어져 불편했다 

약간의 돈을 투자하더라도 괜찮은 제품을 쓰고 싶은 맘에 이리저리 뒤적거리다가 모키보라는 회사에서 나온 키보드를 찾았다 

유튜브 잇썸님의 채널에서 봤는데 6mm의 두께 200g대의 무게로 엄청 작고 키패드 위로 손가락을 움직이면 터치패드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었다

 

 

 

현재 아이패드용 폴리오 제품을 와디즈에서 펀딩 중이고 네이버에서는 퓨전키보드 폴리오를 판매 중이다

난 아이패드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아이패드용은 더 크고 무거워지기 때문에 굳이 살 필요성을 못 느꼈다

 

 

 

네이버에서 구매하려고 하니 이번에는 한영 인쇄 자판은 품절이고 영문 자판만 재고가 남았다 

27일 이후에 다시 들어온다는데 잠깐 고민하다가 그냥 영문 자판으로 구매했다 

타자를 잘 못 치는 편이지만 은근 키보드 타건감을 따지는 상황이 되었다 

그놈의 장비 탓.....

 

 

포장 패키지는 단순 깔끔이다 

영문 자판으로 주문해서 그런가? 한글이 하나도 없고 다 영문이다 

한글이라고 따로 읽어보지는 않으니 빠르게 패스한다 

한영 자판 버전을 산 리뷰를 보니 어차피 설명서 같은 건 없다고 한다 

 

아직 포장을 열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엄청 얇다 

 

실물은 극강의 얇기 6mm 정말 엄청 얇다 

아직은 새거라 깔끔하지만 한 달 안에 지저분해질 테니 지금을 잠시 즐겨본다 

 

 

아주 깔끔한 키보드가 나오는데 뚜껑은 닫으면 자석이 있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키보드를 열면 다시 자동으로 켜진다 

커버를 사진처럼 접어서 세우면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할 수 도 있다

 

 

 

사진처럼 거치개 되지만 아이패드가 12.9인치라 뒤로 잘 넘어간다 

자력이 약한 느낌?

패드가 너무 무거워서 그런가? 했는데 핸드폰은 더 잘 넘어간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약고 가볍고 준수한 타건감에 터치패드도 되니 아주 맘에 드는 키보드다 

가격이 비싸 고장 없이 오래 쓰고 싶지만 너무 얇아서 금방 망가트릴 것 같은 느낌이다 

 

 

https://youtu.be/EAXsK3lgWPI

 

300x250